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PDF 편집 프로그램 PDFESCAPE 이용하기

학교나 회사에서 PDF파일을 참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PDF 파일은 전용 프로그램이나 편집프로그램이 없을경우에는 보지도 못할뿐더러 편집을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PDF 파일을 편집할수있는 방법을 안내 봅니다.

PDF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편집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가 추천해드리는 방법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편집 하는 방법입니다. 즉, 인터넷만되면 언제 어디서든 편집이 가능 하다는것입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아닌 다른장소에서 급하게 PDF 파일을 편집해야할때 아주 요긴하게 이용할수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PDF 파일을 잘 사용하지않는데 한번만 이용하시면 되는 사람들에게는 참 좋은 곳입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PDFescape!! 이름참 재미있게 지었네요^^

PDFescape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회원가입없이 누구나 바로 사용을 할수있습니다.

저도 유용하게 이용을 해본적이 있는 곳입니다. 사용법도 편리하고 쉽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사용을 하시려면 먼저 PDFescape 홈페이에 방문을 해주셔야 겠죠?
PDFescape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사용을 할수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EDIT YOUR PDF NOW 라는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이버튼을 이용하여 편집을 시작합니다.



편집 버튼을 누르시고 나면 아래와 같이 파일을 불러오실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PDF파일을 만들지, 업로드된 파일을 불러오실지,인터넷에서 불러오실지 아니면 파일을 불러오실지 선택을 합니다.

그아래에 보시면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사용하기에는 무료버전으로도 충분히 편집이 가능합니다^^


일단 편집하실 파일을 불러오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불러오신후에는 포토샵처럼 바로바로 수정이 가능 합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여 문서의 글자라던가 모양등을 바꿀수있고 새로 넣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 끝!! 이제 어렵게 PDF편집프로그램 찾아 헤매지 마시구 PDFescape 사이트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PDF 편집 프로그램 PDFESCAPE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