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정신연령테스트 재미있는 테스트

자신의 정신연령이 어떻게되는지, 친구의 정신연령이 어떻게되는지 궁금해하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제 정신연령이 얼마나되는지 참 궁금했습니다. 물론 친구나 가족들의 정신연령도요^^

하지만 어떻게 체크를 어떻게 측정할수가 없었는데요.

 

감사하게도 정신연령을 테스트 해주는곳을 발견하여 이렇게 소개를 해드립니다.

모든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곳으로 정신연령 테스트뿐 아니라 아이큐,감성지수등을 확인할수있는

재미있는 테스트 사이트 입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arealme 이라는 이름의 사이트입니다.

먼저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야겠죠?

 

areamalme 정신연령테스트 사이트로 이동을 먼저 해주세요.

일단 자신의 나이를 입력하신후 시작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직접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질문에 대한 대답이 모두 예 or 아니오 또는 둘다아님으 로 대답을 하시면 됩니다.

문제가 많지 않아 금새 완료가 됩니다. 문제는 총 32문제입니다.




 

아마도 이사이트는 일본에서 가져온듯 싶습니다.

본 테스트 문답은 일본의 “精神年齢チェック”로 부터 발원되었습니다.

답하시기 전 당신의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모든 문답에 열심히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양의 학구파들이 논하는 심리연령은 실질적으로는 지능지수를 평가하기 위한 것이지만, 본 테스트는 지능지수와는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자신의 나이를 입력후에 테스트시작을 누르시면 바로 문제를 풀수가 있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문제들은 위와같이 모두 쉽게 풀수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문제를 답하는데 3초면 되더군요 ㅎㅎ 그리고 총 32문제이오니 2분~3분이면 테스트가 완료 됩니다.

 

 

제 정신연령은 4살더많다고 나오네요..ㅎㅎ 근심걱정이 없데요 ㅎㅎ 읭~ 난 많은데.


정신연령테스트 재미있는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