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프레젠테이션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

학교나 회사에서 PPT를 이용하여 여러가지 활용을 많이합니다.

리포트,제안서,발표 등등 다양하게 이용이 되고 있는데요. 직접 하나하나 만들기는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요소들도 많아서 배우지않고 만들기는 힘들답니다. 저역시 예전에 많이 사용을 해보긴 했지만

간단한것들만 사용을 해봤지..전문적이게는 만들지 못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저같은 분들을 위해 PPT 템플릿을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템플릿을 받아 이용을하시면 한결 수월하게 작업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템플릿들을 보면 사용하는 범위에 맞게 설정에 맞게, 상황에 맞게 만들어져있어

사용자들이 편하게 이용을 할수있습니다. 그렇다고 템플릿에서 조금의 변화도 없이 사용하지는 마세요.

 

분명 다른사람들도 템플릿을 받아 이용을 할때가 많을테니까요!! 자칫 하다가 같은모양으로 발표를 해버리는경우가..ㅎㅎ




 

제가 소개해드리는곳은 외국의 사이트들 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사이트인 바로 네이버!! 네이버 템플릿 양식,서식 센터 입니다.

 

첫번째 사이트 슬라이드쉐어 입니다.

 

이곳에서는 각종 템플릿이 많습니다. 저도 이곳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해외의 자료라서 그런지 한국사람들이 많이 사용하지않아 좋습니다^^

 

 

 

쉐어슬라이드 에 접속을 하시면 바로 파일을 받을수 있습니다.

 

물론 가입을 해주셔야 하구요!!

 

또한, 가끔씩 유료버전도 섞여있긴한데 유료버전 필요없을 정도로 많은 템플릿이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미리보기가 지원이 되어 확인하기가 쉽네요!!

 

 

다음은 우리나라의 네이버 양식센터 입니다.

네이버 한글문서서식 서비스는 각종 프레젠테이션 양식 뿐 아니라 한글,워드,엑셀 등의 서식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네이버라그런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서 받는건 조금 편리하네요^^

 

 

 

네이버 한글문서서식 서비스는 한결 편리하긴 합니다.

한글로되어있고..또한 평상시 많은 분들이 네이버를 이용하고 있어서 쉽게 접근하겠죠..

하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