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시티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재발급

주거래은행으로 어디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사람마다 주로 거래를 하는곳이 다릅니다. 집과 가까운 은행을 선택하는사람, 특정 혜택때문에 이용하는사람

가족들이 사용하고 있어 같이 사용하는사람 등등 제각각 입니다.

 

저역시도 주거래은행을 두군데 이용하고 있는데요~ 하나는 신한은행이구요

하나는 바로 시티은행입니다. 신한은행은 집과 가까이있어 사용하게되었구요~

시티은행은 여러가지 혜택을 받기위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티은행을 이용하시는분들중에 처음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사용방법에대해 알려드립니다. 사실 어려운게 아닌데..처음 사용하시분들으 헷갈리는경우가 많거든요^^

아래에 있는 스샷 및 설명을 참고하시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시려면 은행에가셔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기위한 보안카드와 아이디 발급등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기존에 다른 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타은행 공인인증서 등록을 이용하여

시티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시티은행 인터넷뱅킹(CITIBANK)

처음 가입을 하시는것이라면 가까운 지점에서 계좌개설 및 보안카드를 발급 받습니다.

 

계좌가 이미 있고 절차를 모두 거쳤다면 이제 시티은행의 공인인증센터를 이용하여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은행의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타기관 인증서 등록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등록후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시티은행 공인인증센터는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인인증센터 페이지로 오시면 왼쪽에 여러가지 카테고리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서 처음 발급하시는분들은 인증서발급/재발급 메뉴를 타기관 등록이면 타기관 인증서등록을 누르시고

 

발급및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여러가지 은행 보안프로그램들을 설치할수있으니 모두 설치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