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 무적모드 버전
    Dad and Me Bug version



   키보드 A,S (공격버튼)
   방향키 (이동버튼)
    무적모드는 모두 한방에 이길수있습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Dad n' Me 무적모드 (아빠와나무적모드)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입니다. 이게임은 아주 오래전에 나온 플래시액션게임인데요 난이도가 은근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보스를 보고싶어도 보지 못한분들이 많아요..ㅎㅎ 아빠와나 엔딩을 보고싶어도 못보는것이지요
보스를 봐야뭐...보스를 깨고 엔딩을보는데 보스는 커녕 그전에 에너지가 소멸되더라구요...저만그런지..
아무튼 이번기회에 아빠와나 무적모드편으로 엔딩을 보게됬습니다^^


아빠와나 플래시게임과 게임은 똑같습니다. 다만 상대(적)가 한방에 이길수가 있다는..중간보스고 뭐고
모두 한방이면 넉다운이 됩니다...속전속결로 게임을 진행할수가 있는것이지요~ㅎㅎ
어떻게보면 조금 시시해질수 있는게임인데요 사실 난이도가 조금 있는편이라 중간보스에서
많이들 죽을실거에요~ ㅜㅜ 그래서 원조게임을 하시는걸 권유하지만 그래도 엔딩을 보고싶다면
한번쯤 플레이해보시길...ㅋㅋ


자이제부터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 진행상황을 알려드립니다!!
게임의 시작은 뭐..똑같습니다. 하지만..한방에모두 ㅋㅋ






사실...이녀석도 싫었어요 오토바이 타고 나타나서 괴롭히는놈...ㅎㅎ 하지만 모두 한방!!








보스전에 닌자녀석!!! 아우...진짜 싫었지만 한번만 잡히면 넉다운 후후훗


드디어 보스까지 왔습니다...ㅎㅎㅎ 불독처럼 생긴 보스였군요!!
하지만..보스도..한방...ㅋㅋ 조금시시하네요...엔딩을 드디어 보는데...
엔딩이...별거없네요 ㅜㅜ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액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n게임 ngame  (0) 2012.02.09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하기  (0) 2012.02.07
전쟁플래시게임  (0) 2012.02.06
버블트러블 - 팡팡게임  (0) 2012.01.30
언투다이 - earn to die  (0) 201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