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사무라이게임

사무라이게임☆사무라이게임하기☆사무라이게임 

    레드문(REDMOON)
    액션 사무라이게임



   Z/X / 스페이스바 및 이동 방향키
    적을 다죽이지않고 포탈지점
    까지 그냥가도 됩니다.
사무라이게임☆사무라이게임하기☆사무라이게임

RED MOON 사무라이게임 화면 및 게임설명


레드문(RedMoon)이라는 칼잡이의 사무라이 플래시게임입니다.
이게임은 레드문을 배경으로 한 흑백 게임인데요 상당히 화려한 스킬과 움직임에 반해버렸습니다.
조작도 쉬운편이고 조작도 쉽지만 스킬만큼은 상당히 화려하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스승인지 사부인지..아니면 사형인지...세세하게 알려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맨처음에는 목각인형처럼 생긴 가짜 사람을 Z키로 공격하라고 알려주네요~


이렇게 따라다니면서 기본조작을 알려주는 사람이니 저처럼 적인줄알고 베버리는 일은 하지마세요~ㅋㅋ
베어봤자...안베집니다. ㅋㅋ 맨처음 멋모르고 계속 베었는데...안베져서 뭔가 잘못했나 싶었어요~ㅎㅎ


조작법을 다배웠으면이제 출동!!!마버사 처럼 생긴놈이 다가옵니다. 뭐..
목각인형처럼 별로 어렵지않게 공략!!


포탈존까지 그냥 무시하고 가시는게 좋을듯...베어봤자 점수주는것도 아니니
그냥 지나가세요~






조금 지나면 이제 스페이스바로 필살기를 가르쳐줍니다....한번 써봤는데..
화려합니다ㅏ. 필살기!!
그냥 벽까지 날려버리는 저 파괴력!!
아무튼 사무라이게임으로 합격!!

사무라이게임☆사무라이게임하기☆사무라이게임

'액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은때리기게임 김정일때리기게임  (0) 2011.12.19
고양이마리오  (0) 2011.12.16
대두축구 - 2인용 축구게임  (0) 2011.12.14
공막기게임  (2) 2011.12.13
스틱맨  (0) 201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