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고양이마리오

고양이마리오☆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고양이마리오 

    일본에서 만든 고양이마리오 게임



   이동 및 점프 : 방향키
    최대한 모든걸 건드리지 마세요
    모두 함정입니다 ㅋ
고양이마리오☆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고양이마리오

고양이마리오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일본에서 만든 정말 특이한 고양이마리오 게임입니다.
일단 게임을 진행하고싶으시면 아래의 파일은 받아 압축을 풀어 게임을 진행하세요^^


현재 윈도우XP 와 윈도우7 구동확인이 되었습니다. 다른 맥이나 다른 운영체제는 몰라요~ㅎㅎ

아무튼 예전에 이슈가된적이 있던 게임입니다. 게임이 너무 웃겨서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이제서야 이게임을 해봤습니다.
처음해보는건데요...느낀점은 아무것도 건드리지마라!! 모두다 함정이다~!! ㅎㅎ


처음 고양이마리오 실행모습입니다. 뭐..일반마리오게임과 별반 다를게없군요~


?가 적힌 벽돌을 부시고싶지만...아...속았어요~ㅋㅋ


그리고 위에 있는 ?표를 점프하여 처봤더니..몹이나와요~ㅋㅋㅋ


그리고 위에있는 해?구름? 모두 몬스터입니다 건드리면 죽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점프했는데 숨어있는 벽돌때문에 절벽으로 떨어짐...ㅜㅜ


이제 피하려고 점프를 위에서하는데 위에서 물개 몬스터가 내려오네요 ㅜㅜ


게임이 끝났구나하는는데...목숨이 -(마이너스) ㅋㅋㅋㅋ


길을 지나가다가 갑자기 길이 꺼집니다...ㅋㅋㅋㅋㅋㅋ이게임은 정말
공략이 어렵네요~ 그리고 은근 열받게 하는 몰입도!!



고양이마리오☆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고양이마리오

'액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살자게임  (2) 2011.12.20
김정은때리기게임 김정일때리기게임  (0) 2011.12.19
사무라이게임  (0) 2011.12.15
대두축구 - 2인용 축구게임  (0) 2011.12.14
공막기게임  (2) 201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