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 좋은 브리츠 BZ-M20

요즘에는 블루투스를 이용한 기기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노트북,핸드폰,자동차 심지어 주방기기들까지...아마 몇년후가되면

대부분 무선으로 모두 해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나..밧데리도 무선충전이 발달되어 무선으로 충전까지..ㄷㄷ

 

저도 현재 무선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딱 두가지가 있습니다. 헤드셋과 얼마전에 구매한 이어폰 입니다.

 





헤드셋이나 이어폰은..기기와 연결을 해야해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요~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을 사용해보니..신세계!! ㅎㅎ

 

다만 밧데리가 있기때문에 충전을 주기적으로 해주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사용안할때 충전해두고

사용할때만 선없이 사용하면 되니까~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드리는건...제가 얼마전에 구매한 이어폰으로 브리츠에서 나온 제품 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비싼것도 많고 좋은것도 많은데요~ 제가 구매하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중 하나 입니다^^

바로 아래의 제품입니다. 구매의사가 있으신분들은 11번가가 가장 저렴한듯하니 구경해보세요!!

가격이 22,900원 으로 저렴한편이죠~

 

11번가 - 브리츠 BZ-M20 블루투스 이어폰 바로가기

 

 

 

 

 

 

 

 

 

제가 구매한제품은 블랙입니다.상에 따른 기능이 다른것은 없습니다.ㅎㅎ

 

가성비가 좋은 블루투스이어폰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제품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대체적으로 브리츠제품들은 저렴하면서 좋은 제품들이 많은듯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브리츠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그나마 유명하고 저가인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