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파이널파이트 - 파이널파이터 & 캐딜락 디노사우르스 & 스트리트파이터

파이널파이트 - 파이털파이터 & 캐딜락 디노사우르스 & 스트리트파이터

    파이널파이트



   WASD 이동
   J 공격 / K 점프 / L 필살기
    짬뽕게임입니다.
파이널파이트 - 파이털파이터 & 캐딜락 디노사우르스 & 스트리트파이터




파이널파이트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어렸을적에 파이널파이트를 오락실에서 했던기억에...게임을 찾아봤더니 플래시게임이
있더군요~~완전 기뻤습니다. 100원넣고 와리가리했던기억...ㅎㅎ
그래서 잼나게 한판을 해볼까 하고 플래시게임을 실행시켰습니다.
안타깝게도...캐릭터를 선택할수가 없더군요 ㅜㅜ
게임을 실행하면 Guy가 딱!!
그래도 이게 어디냐며 반기면서 적을 기다리는데.....



-  _-??  넌뭐임???분명 어디선가 많이본 적이긴한데....파이널파이터에 나오는 적은아닌데...
ㅋㅋㅋㅋ 삼국지게임에 나오는녀석이 여긴왜왔니??ㅎㅎ


하지만 갈수록 가관....캐딜락디노사우르스 와 캡틴어쩌구 , 스트리트파이터 등등
각종게임의 적들이 나타나네요 ㅎㅎㅎ









가장무서운건....왕이 KE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켄이 보스야!!!
결국 이기긴했지만 힘들었습니다. 켄녀석이 이렇게 셀줄이야....


스테이지 클리어해서 왔더니...이맵은.....ㄷㄷㄷ 캐딜락 디노사우르스??



역시나...-  _-;; 공룡이 울부짓네요...


캐딜락디노사우르스의 미녀가 도와주러왔네요 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오락실게임 캐릭 많이 보고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