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건물부수기 메이플버전

건물부수기 메이플버전

    스트레스해소게임으로 유명한
    건물부수기 메이플버전입니다.



   Z / X / 방향키
    타이밍에 맞게 필살기를 !
건물부수기 메이플버전




건물부수기 메이플스토리버전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건물부수기 게임은 스트레스해소게임으로 상당히 유명합니다.
다만...장시간 게임을 하게되면 키보드의 생명이 위험할수도....
ㅎㅎㅎ 타격감이 최고인게임 건물부수기 인데요 이번버전은 메이플스토리 버전으로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좋아하는분들은 상당히 좋아하실겁니다.
문제는....조금 정신이없네요 ㅎㅎ





여기저기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이 있어서 그런지
재미있기도하지만...정신없네요 ㅜㅜ



말풍선에 제작자가 살짝 오타인지 실수를 한곳이 있네요...
떨어지는..함대와땅이 부치면(?) 부딪치면이 아닐까하는...ㅎㅎ



메이플스토리버전도 일반 건물부수기 게이모가 동일하지만 스킨과
모션 그리고 필살기가 다릅니다.










메이플버전 필살기는 멋지게 빔이 올라가네요~



건물부수기 메이플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