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와나 

    아빠와나 액션 플래시게임 입니다.
    (무적모드 버전)



   방향키 : 이동
   A,S : 공격버튼
    이게임은 아빠와나 무적모드 버전
    입니다. 왕까지 쉽게 클리어해보세요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와나

DAD n' ME 무적모드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아마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액션게임 또는 콤보게임을 좋아하사는 분들은 알고있을법한 게임 이지요
아빠와나!! 정말 유명한 게임 인데요 이게임을...왕까지 가보신분들은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그리고 왕을 클리어해본분은
더 적구요~ 그래서 이렇게 무적모드 버전을 한번 올려드립니다. 무적모드 버전은 말그대로 우리의 주인공이 무적이라
적들을 한방에 모두 넉다운 시킬수 있고 에너지또한무한이라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저도 왕까지는 가봤지만...왕은 못깨본 1人 ㅜㅜ
이번기회에 저도 왕을 한번 클리어해봤습니다!!


일단 게임의 스토리는 원조 버전과 똑같습니다. 아빠로 보이는 사람이 차로 데려다주네요~ㅎㅎ
저는 이게임 처음할때 유치원 데려다 주는줄....ㅋㅋㅋ


차에서 내리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일단 가벼운 적들부터 물리쳐보세요~
기존에 아빠와나게임과 다르다는걸 바로 느낄수 있습니다.






차를 타고 덤비는녀석...은근 무서웠는데 무적모드에서는 하나도 겁이 안나네요~ㅎㅎ








그리고...이녀석...닌자처럼 행동하는녀석!! 보스를 만나기전에 이녀석때문에 많이 힘들었는데
역시 무적모드에서는 어렵지않게 공략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보스를 만났습니다...원조 버전에서는 도망다니면서 싸웠는데...무적모드에서는
보스도 한방!! 조금 허탈하긴하지만...그래도 왕을 클리어했습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와나

'액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군분투  (0) 2012.04.13
졸라맨괴롭히기게임  (0) 2012.04.13
박스헤드 게임하기  (1) 2012.04.13
데스웜 게임하기  (0) 2012.04.13
콤보팩토리  (1) 2012.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