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게임

미니서든좀비버전

미니서든좀비버전☆미니서든좀비버전 게임하기 - 미니서든좀비버전

    미니서든(X OPERATIONS)
    좀비버전



   FPS게임 조작법
    미니서든임과 동일!
미니서든좀비버전☆미니서든좀비버전 게임하기 - 미니서든좀비버전
 

미니서든좀비버전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미니서든게임의 스킨을 좀비로 모두 바꿔서 만들어진 미니서든좀비버전입니다. 미니서든게임과 동일한데요
스킨만 좀비로 바꿨을 뿐입니다. 치트키나 일반 조작법도 미니서든(XOPS)게임과 동일합니다.
조작은 일반 FPS게임과 동일하구요 옵션에서 조작키를 자신의 키에 맞게 설정하실수있습니다.




게임을 직접 해봤는데요 게임이 좀비라그런지 더더욱 게임을 하게만드네요 ㅎㅎ
좀비를 싫어하시는분이라면 그냥  미니서든미소녀버전이나 원조게임을 하시길..
조금 잔인해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미니서든게임은 오래전에 나온게임치고는 정말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고 할수있지요^^
96년도에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게임을 알고있습니다.
지금은 비록 저사양 PC게임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편이지요 ㅋ






이 좀비는 조금 건방져보이네요 ㅋㅋ눈부터 부리부리 그리고 수염도길렀엉 ㅋㅋ

미니서든좀비버전☆미니서든좀비버전 게임하기 - 미니서든좀비버전

'슈팅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없는전쟁  (0) 2011.12.12
사격게임  (0) 2011.12.09
스나이퍼게임  (1) 2011.12.08
활쏘기게임  (0) 2011.12.07
총쏘기게임  (0) 201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