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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이야기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및 재발급 신청하기

 

 

 

 

 

이번 2015년 다들 현금영수증을 이용하여 많이들 환급 받으셨나 모르겠습니다.현금영수증 제도는 2005년부터 시행이

 

되어 현재까지 이용중인 제도입니다.

 

하지만 현금영수증을 아직 이용하고 있지 않는 분들이 꾀나 됩니다. 하지만 등록을 어떻게 하는 지 몰라 안하고 계시는분

 

들도 많이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금영수증을 카드발급 받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립니다.





 

생각보다 어렵지않게 발급이 가능하니 아직 발급을 받지 않은신분들은 국세청 홈텍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등록을 해보

 

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카드를 굳이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현금영수증 가맹점에서 발급을 받을때 핸드폰번호를 등록하

 

여 현금영수증 카드를 대신하여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을 받으려면 어디서 신청을 해야할까요?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은 국세청 홈페이지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아래에 링크를 걸어드리니 접속을 하셔서 직접 카드 발급

 

을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 이오니

 

믿고 설치를 하셔도 됩니다.

 

-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홈페이지

 

 

 

현금 영수증 발급은 위의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아래에 있는 메뉴중에 현금영수증 카드신청 버튼을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셔야하거나 가입이 되어있어야만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일

 

컴퓨터에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등록부터 하시고나서 신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신청을 하시면 신청일로 부터 2주안에 배송지로 발송이 됩니다.저는 딱 1주일 걸려 받은기억이 납

 

니다. 현금 영수증 카드발급 어렵지않으니 이제 직접 발급신청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