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한글타자연습2014다운로드 온라인

아직도 독수리타법이신가요? 오늘 제가 그버릇을 바꿔드리기위해 한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인 한컴타자연습 입니다.

 

이프로그램은 한글과컴퓨터에서 만들어진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타자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이걸로 처음 키보드와 친해졌던 기억이 나네요^^

 

컴퓨터를 오랫동안 만졌던사람들, 일하는사람들은 타자연습을 할필요가 없지만..

 

나이가조금 있으신분들, 처음접하는 아이들등 그래도 아직 친하지 않은 분들이 있습니다.




 

키보드 타자는 컴퓨터사용의 첫관문이라고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려면 가장 기본적인것이 입력장치인 마우스와 키보드일테니까요!!

 

마우스야 그냥 사용이 가능하겠지만..키보드는 글쇠를 알아야 그리고 어느정도 타수가 나와야 쉽고빠르게 이용할수있으니까요!!

 

물론!!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지않는분들은 연습할필요없이 독수리타법을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렇지않다면 연습을조금은 해두시는게 좋겠죠??




 

오래전에 저희 할아버지에게 컴퓨터로 한게임 고스톱을 알려드린적이 있습니다.

그이후로 한참 빠져서 하셨는데..사람들과 대화를 하고싶다고 타자치는법을 알려달라고 하셔서 연습을 시켜드린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타자치는것은 정말 기본입니다. 그러니 연습을 해놓는걸 추천해드려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한글과컴퓨터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입니다.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받아 실행시키시면 설치되어 사용이 가능 합니다.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바로 실행파일을 받을수 있으니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로 이동했을때의 화면 입니다.

보라색글씨로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파일을 받아 설치를 하시면 되구요.

이프로그램의 장점은 온라인으로 사용자와 사용자간의 타자연습 게임을 할수있다는것입니다.

 

 

기존의 타자연습 프로그램들을 보면 대부분 그냥 혼자서 연습을 하는반면 이것은 그래도 사용자와 대결하는게임,같이하는게임 형식이라

 

더욱 재미있게 타자연습을 할수가 있겠네요^^

 

 

이왕 연습하는거 사람들과 함께 연습을 한다면 더 신나고 재미있게 배우지 않을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