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네비게이션중에 지니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계시는분들에게 오늘은 네비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에대해 안내를 해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는 파인드라이브,아이나비 그리고 바로 지니 입니다.

 

모든 네비게이션이 마찬가지이겠지만 지니 역시 종종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업데이트를 하지않을경우 없는길이나 잘못된길을 알려주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되면...잘못찾아가거나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과속방지 카메라역시 새롭게 생기거나 없어진경우도 있으니

 

잘못된정보를 알려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최소한 1년에 한번씩 업데이트를 해주는것이 좋답니다.

 





 

지니 네이게이션 업데이트는 카센터나 네비게이션을 설치했던 영업소등에서도 보통 서비스로 해주고 있습니다.

 

찾아가기 힘들다면...집주위에 카센터를 방문하시는것도 좋은방법 ㅎㅎ 사실 업데이트 비용이 1만원정도 들어요!!

 

하지만 비용이 아깝고 직접 하고싶으신분들이라면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쉽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1. 먼저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 http://www.hyundai-mnsoft.com/Cproduct/product/update/

 

 

 

- 업데이트 연간 일정을 보니 정기 업데이트는 1월,3월,5월,7월,9월,11월에 이루어지면 안전운행 업데이트는 매월 이루어지고 있네요!!

 

 

2. 업데이트 센터를 설치합니다.

 

 

3. 로그인 및 제품선택후 네비게이션을 연결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업데이트가 가능하니 집에서 한번 연결후 업데이트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