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하세요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익스플로러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입니다.

 

다른 브라우저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오페라 등등 여러가지의 브라우저들이 있지만,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기본적으로 익스플로러가 설치되어 있어 자동적으로 익스플로러에 많이

익숙해져 있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입니다.

 





하지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오류를 경험해보셨을겁니다.

 

뭐..여러가지 이유에의해 오류가 나겠지만 가장많은 오류는 업데이트를 하지않아 생기는 오류가 가장 많다고합니다.

보통은 업데이트를 하지않고 기존의 버전을 사용하더라구요..

 

저역시도 예전에 업데이트를 했다가 너무많이 바뀐익스플로러에 적응을 못했는데요~

 

이제는 무조건 업데이트를 하게되더라구요..아무래도 조금더 편리해지며 오류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예전버전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 간단하게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제가알려드린 링크로 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에서 파일을 받아 설치할수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저는 익스플로러를 업데이트 하여 새로운 소식 확인하기 버튼으로 나오는군요..

 

아마 구버전 (업데이트를 하지않을경우)인 경우에는 익스플로러 11버전 다운로드 버튼 일것입니다.

 

 

 그리고 파일을 받으실때에는 다른 툴바가 설치될수잇으니 체크박스를 잘보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하게되면 위와같음 메시지가 나옵니다.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일단 재부팅을 해주시는게 좋겠죠?? 모든 프로그램이나 게임등은 설치후 재부팅해주시는게 좋아요!!

 

다른 브라우저들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최신버전이 나오는것은 여러가지 버전에 맞게 나오는것이니

 

너무 오래된 브라우저를 사용하게되면 화면이 깨지거나 오류가 많을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업데이트는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