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게임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1/88

 

요즘 배틀그라운드 난리도 아닙니다.ㅎㅎㅎ

 

후라이팬의 신화라고 할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환호하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현재는 스트리머도 많고....실제로 개그맨이나 연예인들까지도 배틀그라운드를 하고있는 실정..ㅎㅎㅎ

게임을 하다보면 웃긴 상황이 발생하여 더욱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얼마전에 먹은 치킨 화면.

3킬밖에 안했는데 치킨...그리고 3명이 남은 대치상황에서 두명이 싸우다가 한명이 다른 한명을 죽이고,

죽인분은.....경기장밖에서 사망...ㅎㅎㅎㅎㅎ 이거야 말로 어부지리 ㅎㅎㅎㅎ

 

어찌나 웃기고 어찌나 좋았던지 아마 배틀그라운드를 하시는분들이라면 공감하실수있는 상황일거에요~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1/88

 

저문구가 뜨면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다들 오늘은 치킨드세요~두번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