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알바 이력서양식 쓰는법 참고하세요

얼마전 알바몬광고에서 명언들이참 많이 나왔습니다.ㅎㅎ

 

알바를 하시는분들에게 힘이되고자 하는부분이였던것같네요~

 

오늘은 알바를 구하시는분들, 해보신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써보셨을 이력서를 쉽게 받는방법에대해 알려드립니다.

보통 이력서양식을 직접 작성하기도 하지만 이력서양식을 받아서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가장 핫한곳은 바로 네이버 아름다운 한글문서서식 센터가 아닐까 하네요~

 





이곳에서는 한글문서,워드파일,엑셀파일,프레젠테이션 등등 각종 양식,서식을 받을수있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이용할수있으며 로그인도 필요없이 바로바로 파일을 받아 이용하실수가 있는곳이에요~

 

저도 양식이나 서식등이 필요할때면 제일먼저 들려 확인을 하는곳이기도  합니다.

 

이력서역시 이곳에 여러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딱딱한 이력서 양식을 이용하여 제출했지만 요즘은 개성이 넘치는 이력서가 참 많습니다.

 





일단 한번 들어가셔서 구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양식이 있다면 선택해서 파일을 받아보세요^^

 

네이버 이력서(양식센터)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신후 어떤 파일들이 있나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양식들이 있는공간 이랍니다.

 

상단메뉴에 보시면 프레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 파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글,워드 메뉴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이력서가 있습니다.

 

둘다 같은 양식입니다. 다만 사용하기 편한것으로 이용을 하시면 될것같네요~!!

 

 

엑셀이 특히나 사용할만한 양식이 많은것같습니다.

예산서, 계획표,차계부,자산표,보고서,견적서 등등 엑셀로 만들기 힘든 양식들이 있으니

수정하여 이용하셔도 참 편리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