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알리바바 한국어 서비스 알리바바코리아

예전에 알리바바를 들어갔다가..모두 중국어로 되어있는걸보고

정말 맨붕이 였습니다. 구매할것이 있어 알아보는데 도통 무슨말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크롬의 기능을 이용하여 웹페이지를 한국어로 번역하여 봤었던기억이...

오랜만에 알리바바를 다시 번역해서 하려고 했는데...두둥!!!

 





알리바바 코리아가 따로 열렸더라구요~

즉, 이제 번역을 할필요없이 알리바바 코리아 페이지로 사용이 가능하더이다...^^

알리바바 코리아 바로가기

- http://korean.alibaba.com

 





예전에 중국어를 한국어로 번역을 해보니 약간의 병맛 해석이 되었는데...

알리바바 한국어는 조금 다르겠지 했는데...ㅎㅎㅎ

병맛은 병맛...중국어를 자동으로 번역하는것 자체가 무리가 있나봅니다.

 

 

얼핏보면...간단한 문장들은 제대로 해석이 되는듯 합니다.

 

하지만...조금만 긴문장을 보시면 해석이 이상하게 되는듯...ㅎㅎ 그래도 뜻은 통하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해석을보면....최조제조업체 클래식 디자인 정원 게이트 철 게이트...ㅎㅎㅎ 직역스러운 해석이네요..

 

그래도 뭘 판매하고 있는지 이름이 뭔지는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는것도 어떻게 하는지 알겠고요~ㅎㅎ

 

알리바바는 아마도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아마존이나 이베이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있는 알리바바...

 

아무래도 중국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곳이다보니 저렴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요즘에는 알리바바에서 물건을 매입하여 한국에서 다시 판매를 하시는분들도 많다고 들었어요~

 

다만...대량으로 물건을 매입해야하기때문에, 사기를 당할수도 있기때문에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합니다.

 

그리고 리스크가 있다보니...선뜻 나서기는 어렵네요ㅜㅜㅜ

 

샤오미 알리바바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저가 3,9000원에 판매되는게....여기에서는 4.5달러...정말 저렴하네요...

 

이렇게 말도안되는가격의 제품들이 많다보니 알리바바를 찾는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