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아이폰 계정 재설정 비밀번호 변경 하기

요즘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불편한점 많아졌습니다.

 

늘 아이폰만 고집했었는데...이번 아이폰7이 나온이후로 갈아타지 못하고

계속 안드로이드폰으로 가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아마 아이폰유저분들중에 저처럼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네요...

이미 약정도 끝나서 다른 폰으로 갈아야타야하는데...계속 고민만 하게됩니다. ㅎㅎ





오늘은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처음 보는 증상으로...앱을 설치하려고 했더니

 

이메일이 해킹을 당한건지...문제가 있는건지 계속 재설정을 하라고 메세지가 뜨고 어플 설치는 안되네요...

사람들의 말로는 해킹을 당하거나 누군가 접속시도를 해서 애플에서 막은거라고 하더군요..

 

아무튼 간데 재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플설치를 할수가 없어 재설정을 어디서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으니 짜증내지마시구~ 재설정을 시도해보세요!!

몇가지 인증만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계정 재설정 안내

- https://iforgot.apple.com/password/verify/appleid

 

 

자신의 계정과 보안문자를 입력후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자신의 암호를 재설정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이메일로 받을것인지 보안 질문에 답할것인지(가입하실때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실경우는 이메일로 하세요)

 

다행히도, 저는 답변을 알고 있어서 메일로 안받고 보안질문에 답을 했습니다.

 

 

 

 

이제 자신의 계정에대한 새로운 암호를 설정하시면 끝!!

 

생각보다 간단하니 재설정에대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