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게임

베틀그라운드 대회 참가 legion championship 결승 진출

ㅎㅎㅎㅎ

배틀그라운드를 재미삼아 즐기고있는 사람중 한명...

얼마전에 레노버에서 진행하는 대회가 있어 참가를 했는데....생각없이 참가했었고,

예선을 집에서 보는데....ㅎㅎㅎ 간당간당하게 예선을 통과했네요...

 

 

 

9일에 본선을 통해 조당 15위까지 뽑는다고 하기에...

경험삼아 이런적이 없어 생각없이 본선에 참가...ㅎㅎㅎ 이건또웬열....결승진출 ㅎㅎㅎ

예선,본선은 모두 2게임으로 평가를 했지만....

결승은 4경기란다...ㄷㄷㄷ 결국 결승까지 진출을 했지만....역시나 고수들이 너무많아 꼴찌를 겨우 면한수준 ㅎㅎ

결승에 진출은 했지만 워낙 많은사람들이  하는경기이다보니 재경기가 계속 이루어짐...ㅜㅜ

덕분에 11시부터 10시넘게 경기가 진행되었음.

결국 3경기만 하고 성적이 부진해서 자진포기 ㅎㅎㅎ

 

 

생각없이 진출했는데 다음에는 열심히해도 안될듯 ㅎㅎㅎㅎ 너무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