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롤스킨 내가 젖소 알리스타 출시예정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드는 롤 스킨이 나올예정입니다.

바로 제가 좋아하는 챔프중 하나인 알리스타 스킨!!!

 

스킨충이라고 불리어도 좋아요^^ 무조건 이건 사야해!!!

 

이번스킨은 4월1일 만우절 기념스킨이라고하는데 다른 스킨은 안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이번 7.6패치에서 나오는 스킨은 총 4개의 챔프입니다.

 

내가젖소 알리스타 / 코그멍 / 레넥토이 / 백만볼트 케넨

 

이름만봐도 어떤챔프인지 아시겠죠??ㅎㅎ 알리스타와 코그모의 스킨은 역대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크로마까지 출시됩니다.

 

패치가되면서 다른 스킨들의 크로마까지 출시되니 관심있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포스팅을 하면서 스킨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귀환할때...대박이네요 ㅎㅎㅎㅎ 궁금하신분들은

 

맨아래에 영상을 첨부해서 올려드렸으니 봐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젖소 알리스타 / 코그멍 / 레넥토이 / 백만볼트 케넨>

 

 

<알리스타 내가젖소 크로마>

 

<깜짝 파티 아무무 크로마>

 

 

<공룡 나르 크로마>

 

 

<냐옹 카이 크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