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롤 열쇠조각 얻는법, 마법공학상자 정리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스킨은 원래 RP(유료충전)로만 얻거나

프로모션,이벤트등을 통하여 구할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열쇠조각과 마법공학상자를 통하여 랜덤하게 스킨을 얻을수 있게되었습니다.

다른 시스템은 모르겠는데...요 시스템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여러가지 조건이 붙긴하지만...그래도 스킨을 공짜로 얻을수있다는게 너무나도 매력적입니다.

사실...그래서 그런지 게임을 더 하게 만드는것도 있네요!!

얼마전에 "티모 작은악마스킨" 이 떠서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럼블의 슈퍼갤럭시까지!!!하지만...일정의 정수를 모아야만 스킨으로 전환을 할수있습니다.

좋은스킨일수록 많은 정수가 필요하답니다.

 

오늘은 이시스템의 마법공학상자 와 열쇠조각을 어떻게 얻는지 어떻게 받는지에대해 정리를 해드립니다.





롤 열쇠조각 얻는법, 마법공학상자 정리

 

마법공학상자 얻는법

- 게임을 플레이하여 얻게됩니다.

- 상점에서 구매도 가능

- 본인또는 같은팀에서 -S등급 이상을 받게되면 랜덤하게 얻을수 있습니다.

- 상자는 1주일에 하나정도씩 충전이 됩니다.

 

열쇠조각 얻는법

- 열쇠조각은 세개를 얻어야만 온전한 열쇠로 마법공학상자를 열수 있습니다.

- 열쇠는 승리했을때(봇전제외) 랜덤하게 나오지만...나오는 확률이 너무 저조한편 입니다.

 

 

 

상자5개,상자10개+열쇠1개,각각1세트,열쇠 를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실...이렇게 구매를 하여 스킨들을 뽑는것도 운!!ㅎㅎ 어떤분들은 레전드 스킨을 얻지만...

어떤분들은 필요없는스킨들을...ㅎㅎ

 

 

저는 현재 작은 악마티모 스킨을 얻고 싶어 열심히 게임중입니다. ㅎㅎ

 

자신의 정보탭을 이용하여 상자를 얻을수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할수있습니다.

현재저같은경우에는 모두 받아서 얻을수있는 상자는 없네요...

근데...왜이렇게 열쇠는 안나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