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과거환율조회 외환은행 이용하기

요즘 폭염때문에 정말...힘드네요...

 

거기에 에어컨을 많이 틀면...누진세로 인하여 전기세폭탄이라는 말에 무서워서 틀지도 못하고...

 

심지어 지인의 집에서는 오래틀었더니 80만원이라는 말도안되는 전기세가 부과됬다고 하네요...ㄷㄷㄷ



얼마전 브랙시트현상으로 유로와 파운드의 급감현상이 일었나죠~

 

아마...여행하시는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기회였지 않았나 싶네요...

 

지금도 보면 유로가 거의 달러와비슷하고, 파운드가 예전의 유로와 비슷한듯 합니다.

 

정말 많이 떨어졌네요...

 





오늘은 과거의 환율을 조회하고 싶은분들에게 간단하게 조회할수잇는곳을 안내해드립니다.

 

과거환율을 알아보고싶어 찾다가 알아낸곳인데요~ 사실 별거 없습니다.ㅎㅎ

 

네이버에 환율이라고 검색하거나 화폐단위를 입력하시면 아래와같이 환율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여기서 KEB하나은행(외한은행)을 눌러보시면 하나은행에서 제공해주는 환율정보 조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환율더보기를 누르지마시구 KEB하나은행 로고를 마우스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환율더보기를 누르면 네이버 금융정보로 넘어가요~!!!

 

제가 말씀드린데로 이동하시면 위와같이 환율을 조회할수있는 조회창이 보입니다.

 

여기서 조회일을 입력후 조회를 누르시면 해당하는 날짜로 이동되어 과거환율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조회일을 1992년을 조회했는데도 아주~ 잘 작동이되네요~

 

아마도 과거환율 데이터베이스를 자~~알 가지고 있는듯!!! 이제 과거환율이 궁금하시거나 조회하고싶은분들은

 

KEB하나은행(외환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