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KBS온에어 고화질 실시간TV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TV 를 컴퓨터로 보는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로 못하는게 없죠~ㅎㅎ TV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컴퓨터가 있고 인터넷만 된다면 언제든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도 좋아져서~

인터넷속도도 상당히 빨라져 스마트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KBS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수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요즘 공중파에서는 모두 온에어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누구나 볼수 있게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KBS  온에어는 KBS 와 KBS2 방송을 모두 볼수있게 제공을 하는데요~

회원가입없이 바로 볼수가 있습니다.

 





먼저 KBS 온에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KBS 온에어 에서는 KBS 뿐 아니라 KBS관련된 채널을 모두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채널의 방송시간 리스트를 보고 시청이 가능하죠~

 

 

지금 이시간에는 KBS의 대표 프로그램이라고 할수있는 6시 xxx 이 하고있네요^^

 

6시만 되면 저녁시간을 기다리는 분들이 이걸보고 메뉴가 결정되기도 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왼쪽에 있는 메뉴를 보시면 여러가지 채널들 목록을 볼수 있습니다.

 

이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바로 시청도 가능하구요~!!

 

 

 

 

KBS 관련채널이 많아 거진 케이블 방송수준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래서 저는 다른 온에어방송들보다 KBS  온에어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볼거리가 많거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