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2016 무료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15년이 가고 2016년이 밝아 오고 있습니다.

 

2015년도도 참 다사다난했던 한해였습니다. 이제 지나가는 한해는 마무리잘들 하시기 바라며

오늘은 다가오는 2016년도의 운세를 볼수있는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올 한해는 계획한데로 다들 잘 마무리하고계신지 모르겠네요..저는 반정도? 이룬거 같아요ㅜㅜ

매년 새로운 계획과 새로운 결심을 하지만..매번 실패하는것 같네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곳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입니다.

 

농협에서는 인터넷뱅킹 업무외에도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운세 서비스인데요~ 매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토정비결을 볼수있도록 서비스를 해주고 있으며

365일 언제나 운세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무료라고 서비스가 별로일줄아시는분들이 많이 계신데..생각보다 세세하게 운세를 봐주고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직접 운세를 봐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홈페이지에서 NH라운지 > NHBank스토리 > fuN&Hope라이프 > 운세 카테고리로 이동을 해주셔야

제가 알려드린 운세 및 토정비결을 보실수 있습니다.

 

농협 2016년 토정비결 홈페이지 링크를 복사했지만..이동이 안되고 결국 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이동을 하더라구요~

먼저 농협 인터넷뱅킹 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농협 바로가기 : https://banking.nonghyup.com/nhbank.html

 

 

 

농협 운세 서비스로들어가시면 위와같이 여러가지 운세와 관련된 컨텐츠가 많습니다.

 

대부분 무료서비스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2016년 토정비결을 봤던 화면 입니다.

 

 

 

2016년 신토정비결 을 보시려면 사주정보를 입력후  무료보기 버튼을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이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시를 입력후 이메일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인증같은거 없이 바로 봐주더라구요^^

 

 

아래는 제 2016년 토정비결 결과 입니다.

 

청룡이 하늘로 오르게되니 조화가 무궁하고 변화가 심한시기라네요^^ 뭔말인지..ㅎㅎㅎ

 

아무튼 좋은 이야기인듯하네요~

 

2016년 토정비결 보고싶은분들은 이제 농협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무료로 봐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