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컴퓨터 알람 1Time 원타임 이용하기

아침에 일어나실때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도 보통은 핸드폰 알람을 맞춰놓고 핸드폰의 알람이 울리면 일어나는데요...

저처럼 핸드폰알람따위는 무시하고 자는분들이 계실것 같네요..ㅎㅎ

 

이상하게 핸드폰알람이 상당히 큰편인데도..못듣는경우가 있고..재빠르게 끄고 다시자는경우가 있습니다.

회사출근을 해야하는데 늦게일어나거나..중요한 약속이 있는데도..계속 자는경우가 있어 곤란한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도저히 핸드폰알람으로는 안되겠다싶어 어떤방법이 있나 찾다가 알게된것이 바로 컴퓨터 알람 입니다.

컴퓨터 알람 프로그램들도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오늘 추천해드리는 컴퓨터 알람 프로그램은 원타임(1Time) 입니다.

 

원타임은 프리웨어로 무료로 계속사용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중이구요!!

 





아침마다 알람을 못듣거나 늦게일어나시는분들은 자신의 컴퓨터에 원타임을 한번 설치해보세요!!

 

핸드폰의 알람으로 한계를 느끼신분들도요~ㅎㅎ

 

아무래도 컴퓨터 알람의 효과는 상당히 클것입니다. 그리고...컴퓨터의 스피커를 조금 키워놓는다면

놀라서라도 끄게되면서 잠이 꺠지 않을까요??ㅎㅎ

 

 

 

원타임(1TIME) 프로그램은 다음이나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하여 다운받아 설치후 사용이 가능 합니다.

파일을 받아 설치후 1Time 실행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실행을 시키시면 바로 설정할수있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SET 버튼을 눌러 설정을 해주세요~

 

 

 

SET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여기서 카운트다운 또는 알람시간을 설정하여 알람을 맞출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운드는 선택하여 고르시거나 자신의 음악파일을 지정하여 알람음으로설정할수있습니다.

 

 

 

<카운트다운(7시간)설정화면>

 

<지정시간(아침8시)설정화면>

 

 

저는 뭘하든 사람들의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인데요..

 

원타임(1TIME ) 프로그램역시 사람들의 후기가 있더라구요~

 

 

평점,후기가 그래도 좋은편이라 저도 이걸보고 받은거죵~ㅎㅎ

 

이제 아침에 일어나고싶다면 원타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