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 전략 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돼지날리기게임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
    시간차를 잘사용하세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PIGS CAN FLY!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이게임은 머리를 살짝 써야하는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돼지에게
물약은 먹여서 탈출시키는 형식의 플래시게임인데요 처음레벨 에서는 상당히 쉽습니다.

이름이 상당히 귀엽네요 돼지 날수있다!! PIGS CAN FLY!!

우선 게임방법을 설명드리는데요 왼쪽 상단에 보시면 짙은핑크색의 물약 이 있습니다. 이녀석을 클릭하시면
돼지를 날릴수가있습니다. 그러면 무지개빛까의 물약으로 돼지를 날려주면
돼지가 날개를 달고 슝~~^^
오랜만에 귀여운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 햇네요
왜이리 돼지들인 좋은지..ㅎㅎ 제가 돼지띠라 그런지 돼지가 끌리네요~ㅎㅎ







처음스테이지에는 다른색의 장애물이 없었는데요 두번째부터는 장애물이 생깁니다.
장애물은 왼쪽 상단에보시면 색상에 맞는 물약이있습니다. 물약을 클릭하시고 장애물을
움직인후에 그 시간차를 이용하여 돼지를 물약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녀석은 상당히 고민했습니다 물체를 움직이는게 아니라...
터트린후에 도르레를 타고움직이는 돼지를 시간차를 이용하여 다른 풍선을 터트려서
돼지가 무지개물약까지 가서 탈출!!
사실...장애물을 어떻게해야하지 생각했는데...장애물이 문제가아니라
돼지를 쓸줄이야...ㅎㅎ 아무튼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재미있게 즐기세욤~



재미있는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