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 전략 게임

심판맞추기 - 공차기 사커게임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하기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 

    심판게임 - 심판맞추기게임



   각도조절 및 슛 :마우스 클릭
    심판을 원샷에!!!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하기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 


SOCCER BALLS 사커볼스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사커볼스 라는 이름의 이게임은 축구심판을 축구공으로 맞추는 게임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나라를 선택할수잇는데요 게임을 해보면 별필요성은 못느낌니다.ㅋㅋ
그냥 캐릭터 선택할수있다는정도 밖에..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저머니(독일)가 좋아서 선택해봤는데요...그게그거네요 ㅎㅎ


게임의룰은 어렵지않아요 축구공을 심판에게 차면 됩니다.


처음에는 쉬운곳에 심판이 있어서 쉽게쉽게맞출수가 있는데요
레벨이 오르면서 점점 어려운위치에 심판이 기다리고 잇습니다. ㅎㅎ








하다보니...별이상한곳에 심판이 숨었네요...ㅎㅎㅎ 무슨 전생에 원수라도 지었는지
기필코 맞추겠다는 축구선수...그리고 안맞겠다고 숨어있는 심판..생각해보니 웃기네요~ㅎㅎ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하기 ☆심판맞추기 - 공차기게임

'퍼즐 / 전략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력마스터  (0) 2011.12.16
숨은그림찾기 게임  (0) 2011.12.15
짝맞추기게임  (1) 2011.12.15
머리쓰는좀비게임  (3) 2011.12.15
종이비행기날리기버그판  (0) 201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