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핵 개인적인 리뷰

저는 배틀그라운드가 나오고나서 스팀에서 계속 이용중인 유저였습니다.

카카오 배그가 나오면서 핵때문에 이동을 할까 말까 고민을 수차례 고민을 하다가

얼마전 카카오배그로 이동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진작 이동할걸이라는 생각이 너무나도 들더군요.

 

 

아무래도 한국사람들만 있다보니 핵유저가 10판에 한번정도 만날까말까 입니다.

이제는 더이상 핵때문에 스트레스를 안받고 게임을 즐길수있어 너무나도 좋네요.

그렇다고 핵이 아예없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할만한듯 하네요.

 

 

위치핵(eps)를 키고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보이기는 하지만 이정도는 그래도 봐줄만한듯합니다.

사실....스팀으로 구매하고 카카오를 구매하려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은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않고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어디서 총이날라왔는지 왜죽었는지에 대한 의문사가 많았는데 그러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공식홈페이지에서 공지를 보면 아래와 같이 불법프로그램 제재 및 모니터링을 주기적으로하고있어

정말 클린한 상태로 게임을 즐길수있는듯 합니다.

그렇다고 블루홀에서는 안하는건아니지만....워낙 다른나라의 핵유저들이 많아 제재해봐야 계속해서 쏟아져나오기때문에

클린한상태로 게임을 하기는 어려운듯 합니다.

아직도 핵때문에 골머리 아프신분들은 카카오로 이동을 추천합니다.

그리고....카카오에는 배린이들이 조금더 많은듯 ㅎㅎㅎㅎ

덕분에 치킨먹는 확률이 조금더 늘어난것 같습니다.

저는이만 치킨을 뜯으러 가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