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게임

컴퓨터부수기게임

컴퓨터부수기게임☆컴퓨터부수기게임하기☆컴퓨터부수기게임 

컴퓨터부수기 게임 (오류난 컴퓨터 부수기)



   컴퓨터 부수기 : 마우스 사용
    인정사정볼것없이 스트레스해소용!
컴퓨터부수기게임☆컴퓨터부수기게임하기☆컴퓨터부수기게임

컴퓨터부수기게임 화면 및 게임설명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은 짜증나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원래되던게 안된다던가...중요한문서를 다 작성했는데...오류때문에
다시 작업을 해야한다던가...바이러스가 걸렸다던가...아무튼 여러가지의 사유에 의해 컴퓨터가 오류나는 경우 등등 이럴땐 정말 컴퓨터를 부시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컴퓨터부수기 게임을 하시면됩니다...사실...컴퓨터는 아무래도 고가의 물건이기때문에...그리고 부시고 싶다고 하더라도
컴퓨터없이는 하루도 살길 힘든사람들이 많기때문에....도저히...도저히 컴퓨터를 현실에서는 부술수가 없습니다.ㅜ
컴퓨터부수기게임 내에서도 어떤 파일을 저장할때 오류가 띠딩!! 그때부터 컴퓨터를 부실수가 있습니다.!!


모니터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모니터를...주먹으로 쾅쾅!! 본체를 마우스로 클릭하면...또 주먹또는 손바닥으로
부셔버리기 시작합니다.ㅋㅋ


컴퓨터 뿐아니라 가끔 키보등와 마우스도 말썽을 피울때가 많지요 ㅎㅎ
한글이 갑자기 안써진다거나 마우스가 멈추는경우 등등 여러가지 사유들이있습다.
키보드와 마우스도 부실수있으니...마음껏 부셔보세요~










나중에는...어후~컴퓨터가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부셔집니다. 다시 처음부터 컴퓨터부수기게임을 하고싶다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REPARAR을....눌러주세요...근데...스펠은 REPAIR 아니었는가요??ㅜㅜ




컴퓨터부수기게임☆컴퓨터부수기게임하기☆컴퓨터부수기게임

'액션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블트러블 - 팡팡게임  (0) 2012.01.30
언투다이 - earn to die  (0) 2012.01.26
원피스게임  (0) 2012.01.25
좀비야구 게임하기  (0) 2012.01.17
절대깰수없는게임 - 불가능한게임  (1) 2012.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