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 전략 게임

숫자해독게임4 - 숫자해독게임4 답 [머리쓰는게임] 숫자암호

숫자해독게임4 - 숫자해독게임4 답 [머리쓰는게임] 숫자암호

    숫자해독게임4



   마우스 클릭 및 키보드 입력
    답은 맨아래에있습니다.
 숫자해독게임4 - 숫자해독게임4 답 [머리쓰는게임] 숫자암호



숫자해독게임4 게임화면 및 설명


이번 숫자해독게임4 는 뒷배경이 회색과 검은색 계통이였는데 특이하게 빨강으로 만드셨네요~ㅎㅎ
음악도 조금 신비스러운 음악이 아닌 약간 신나는 곡으로 바꾸셨구요~ㅎ
아무튼 개인적으로 디터라는분 만나뵙고싶네요~



숫자해독게임에서 항상 보이던 답을 알려주지말라고 하면서 서약서 쓰던창이 하나 사라졌네요 ㅎㅎ


이번 숫자해독게임4는 기존의 숫자게임하고 조금다르게
한글을 입력해줘야하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이그렇다는게 아니라 몇개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숫자암호해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숫자해독게임 에서의 난이도가 조금 올라간듯 싶어요 ㅜㅜ
지금까지는 대부분 풀었는데 이번건 너무 어려워서 2개나 답을 보고 풀었답니다.
그리고는 역추적을 했어요...지금 숫자해독게임4를 하시는분은 다풀어보시길 바랍니다.





결국어찌어찌해서 SUCCESS까지는 띄웠지만 답을 보고 풀었다는게 조금 찜찜하네요 ㅜㅜ

숫자해독게임4 답

1.0
 2.달력
 3.110
 4.88
 5.04
 6.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