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공짜 비트코인 받기 무료 코인 WCX 프리세일

요즘 갈수록 비트코인 및 암호화(가상)화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1년사이에 몇천배나 가격이 뛰는 코인들도 많으며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이 2만불이 넘어버렸네요.

비트코인 인터스텔라 짤방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ㅎ

 

그것도 나온지 얼마안되었는데 거기서 말하기를 지금은 1900이라고 빨리 사라는 장면에서

마지막에는 1억이니 지금도 안늦었다고...ㅎㅎㅎ 한참 보면서 공감을 했네요~

비트코인의 가격이 너무나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화폐들이 계속해서 생겨나며

새로생긴 화폐의 가치도 점점 높아지고 있네요.

 

거래소에서 그리고 화폐를 만드는곳에서 여러가지 코인들을 무료로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빗썸 이나 코인원 등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빗썸은 실제 사용할수있는 1,000원을 무료로 지급해주고 있으며, 코인원은 2,000원의 해당하는 비트코인(BTC) 을

무료로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코인 상장하는곳에서가입만 해도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WCX라는 코인을 무료로 나누어주고 있으니 이메일인증만 하셔서 미리 받아두세요^^

그리고 친구 추천시에 추가로 50토큰을 주더이다.

장점중에 하나가....한글도 지원해준다는거~ㅎㅎ

 

WCX 무료 50토큰 바로가기

 

 

 

 

가입은 이메일로 진행하시면 되며, 가입시 이메일로 인증클릭만 해주시면 끝납니다.

 

 

 

 

 

빗썸 가입(1,000원 받기)

 

 

 

코인원 2,000원 상당 비트코인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