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롤 자유랭크 게임 배치 안내

이번 시즌에는 다들 좋은점수 챙기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늘 골드만 찍다가 이번에는 그래도 플래티넘을 찍어봤네요^^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시즌종료 보상으로는 마오카이의 스킨!!

 

그래도 나름 골드만 찍어서 그런지 시즌1때의 승리의자르반 빼고는 모두 모았네요!!

 





이번시즌이 끝나면서 늘 그랬듯이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암살자,리플레이,전투훈련,정글몹,아이템 등등 다양한 업데이트덕에...

 

또다시 적응하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그리고 새로워진 랭크게임이라고 해야하나?? 자유랭크게임이 도입이되어 저도 처음엔 이게뭔가 했네요..

 

시즌이 끝났는데도 배치를 시작하고 있구요ㅜㅜㅜ

 

다들 저처럼 뭐야 그냥 프리시즌 랭게임 아니였어??하시는분들 많을거에요!! 저도 배치라고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자유랭크게임은 2016 시즌 자유 팀 랭크 게임과 비슷하게 최대 5명이 함께 플레이할수있는 랭크게임 입니다.

자유 랭크 게임과 개인/2인 랭크 게임 두 가지 모두에서 일정 티어에 도달하는 분들께는 특별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5인 팀 랭크 역시 시간 제한 없이 가능해지며 자연스럽게 자유 랭크 게임으로 흡수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처음 도입되다보니 모든 사람에게 프리시즌이여도 배치고사라는것입니다.

그리고 12월 7일에 다시 초기화된다고하니 너무 염려 하지 마시길...그래도...제가 현재 플레티넘 5단계인데...

배치를 모두 6승4패로 끝냈더니 브론즈2...이건 너무했네 ㅜㅜㅜ

 

 

원래 낮은시점에서 시작을 한다고 안내가 나오긴했지만...이건 너무함...ㅜㅜㅜㅜ

3단계나 차이나게 배치가되다니요!!! 전패를 한것도 연패를 한것도 아닌데....6승4패면 보통정도 아닌가 싶은데 말이죠~

그래도 12월 7일에(리그오브레전드 목표날짜) 모두 초기화가 된다고하니...뭐 ㅎㅎ

 

결국 자유랭크게임은 신경쓰지 마시구 즐겁게 게임에 임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트롤짓을 하면 사람들에게 미움받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