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sk 요금제 종류 알아보고 사용하세요

SKT 이동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제일 많을거에요~

저역시도 SK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요금제때문입니다. 저는 T끼리 요금제를 출시되었을때부터 사용해왔습니다.

 

SK끼리 사용을 하게되면 문자,전화가 모두 무료라..많은 혜택을 보았답니다.

 

물론 다른통신사 KT,LG에도 비슷한 요금제가 있지만...같은 통신사를 사용하는 지인이 별로없는게 함정..ㅎㅎ

 




 

오늘은 SKT 이동통신사의 스마트폰 요금제에대해 간추려서 안내를 해드립니다.

 

자신에 전화통화 습성에 맞춰서 사용하시는게 가장 저렴하게 통신비를 내는게 아닐까 합니다.

 

저처럼 주위에사람들이 SK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면 되도록 이면 T끼리 요금제를 이용하시는게 유리힙니다.

 

같은 요금제 안에서도 등급벼로 요금제가 있으니 자신의 통화패턴이나 습성에 맞추시면 될것같네요^^

 





SK 요금제 종류 및 상세보기

종류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다시 세부사항으로 들어갑니다.

아래의 표를 보시고 더욱 자세한 요금제를 알고싶으시다면 티월드(TWORLD)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tworld.co.kr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리스트보기를 눌러주시면 상세한 요금제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의 요금제는 스마트폰 요금제입니다.

 

일반폰(2G 이하폰)의 요금제는 따로 있으며 태블릿 및 스마트기기의 요금제또한 따로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