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대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인터넷발급 이용하기

요즘에는 각종 증명서,서류 들을 직접 발급을 받지않고 인터넷으로 발급을 받는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직접 가야만 발급받거나 신청할수가 있는 서류들이 있지만..

 

간단한 서류들은 대부분 이제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인터넷으로 발급을 받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성적증명서 입니다. 대학교 성적증명서는 원래 해당하는 학교 학생처 같은곳에서

직접 발급이 가능했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 모두 처리가 가능합니다.

 





보통 성적증명서 같은경우는 취업을 하기위해서 많이 발급을 받는데...

 

자료제출용이기때문에 그래도 깔끔하게 정리를하셔서 제출하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대학교 성적증명서같은경우에는 보통 학교기관에서 발급을 받는다고 생각을 하실거에요~

 

하지만 학교기관에서도 발급이 가능하지만 민원24 홈페이지에서도 발급이 가능한것을 알고 계셨나요??

 

민원24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고 간단하게 발급을 받을수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24 홈페이지에서는 오늘 알려드리는 대학교 성적 증명서 외에도 각종 증명서,서류들을

신청하여 온라인으로 발급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대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받기 

http://www.minwon.go.kr/main?a=AA020InfoCappViewApp&HighCtgCD=A04001;A04002;A05004&CappBizCD=13404000008#sBtn_ty1

 

 

 

 

 

 신청방법 / 처리기간 / 수수료 / 구비서류 / 자격

 

 

 

구비서류는 없지만 신청서는 작성하셔야 하며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비회원으로도 가능하지만...개인정보를 일일히 입력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음에도 사용할것같다면 미리미리 등록을 해놓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발급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어때요? 아주 간단하죠?? 이제 어렵게 직접 서류들을 발급받으러 가지마시구 인터넷으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