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무료아기이름짓기 작명사이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따뜻해져서 좋아요^^

 

벚꽃이 벌써 사라지고있어 조금슬프지만..ㅎㅎ 그래도 이제 춥지는 않아서 좋습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편이니 감기 걸리지않도록 주의하세요!!

 

오늘은 앞으로 태어날 아기들의 이름을 쉽게 지을수 있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립니다.

 

보통 작명소에 가셔서 직접 이름을 짓는경우도 많지만 집에서 아빠될사람 엄마될사람이 직접 이름을 짓는경우도 많습니다.

그래도 처음 짓는 이름이라면 생각을 많이 하셔야할텐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이름을 짓는방법, 작명연습을 할수있는 방법에대해 안내를 해드립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곳은 아기이름 작명도우미 라는 이름의 사이트로

작명연습,작명,이름풀이, 좋은이름, 음양오행, 출생신고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잇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무료로 작명하는 연습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처음 이름을 짓는것이라면 섣불리 이름을 짓지마시구 여기에서 연습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작명도우미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연습도 할수있으며 유료로 진행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일단 우리는 연습을 하러 온것이니 작명 연습을 한번 해볼까요?

 

아기이름 작명도우미 홈페이지로 먼저 들어가주세요!!

 

 

 

제가 직접 작명도우미 사이트에서 작명연습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맨위의 메뉴에서 작명연습(무료작명)을 선택합니다.

 

그리고나서 아기성씨(한잔변환) , 출생지, 아기의생년월일 을 입력후 작명연습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제 아기의 이름을 하나씩 골라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초성으로 몇개를 예시로 주게됩니다. 여기서 파란색은 발음오행 만족, 초록색은 발음만족을 뜻하니 되도록이면 파란색을 선택하셔서

이름을 지어줍니다.

 

 

제가 "ㅂ" 초성 을 선택하였더니 위와같이 여러가지 한문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하나를 선택해주시고 다음 이름을 지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간단하게 아무거나 테스트한이름입니다. 김비수...음...뭔가 심오한 이름이네요^^

 

위의 이름은 제가 랜덤으로 지은것이니 뜻을 생각해보시고 아기의이름을 지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