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

아고다 3월 할인코드 이용하여 할인받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을 하시는분들중에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시려는분들에게

할인을 받고 예약할수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보통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면세점을 들리게되는데요~ 오늘 아고다에서 할인을 받는 방법은 바로

동화면세점에서 회원을 가입후 아고다에서 5%할인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면세점을 이용하실거라면 동화면세점에서 혜택도 많으니 구매도하고 할인도받고 1석2조 아닐까요?

 





일단 동화면세점을 먼저 들려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물론 가입이 되어있는분들역시 같은 혜택을 보실수가 있으니 일단 동화면세점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동화면세점 아고다3월 할인 바로가기

 

할인을 받기위해서는 이제 위의링크로 동화면세점을 이동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아래에 보시면 아고다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여기로 이동하셔서 아고다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동화면세점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

바로 이화면에서 아래쪽에 보시면 아고다 바로가기 보이시죠?? 여기로 이동하신후에 아고다에서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아고다는 따로 회원을 가입하지않고도 할인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되도록이면 가입을 해놓는것이 좋겠죠??

 

 

동화면세점을 통하여 접속을 하시면 위와같이 아고다홈페이지에 왼쪽 상단에 DONGWHA  면세점 로고가 보입니다.

그리고 회원할인이라는 이벤트 배너가 보이실거에요~ 이제 예약을 하실때 혜택을 받으실수가 있답니다~!!

 

제가 모의로 선택하여 예약을 진행한 화면입니다.

오른쪽에 결제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Donhwha(5%)라고 적혀있지요?? 이렇게 할인을 받고 결제를 할수가 있답니다^^

이제 아고다에서 할인받고싶으시다면 동화면세점으로 방문후 예약을 해보세요~!!

 

동화면세점 아고다3월 할인 바로가기